광고 / Ad

[농림축산식품부]농식품부 김현수 장관, 파프리카 수출 현장 점검(4.8)

btn_textview.gif

?농림축산식품부 김현수 장관은 4월 8일 오후 3시 충북 진천군 소재 파프리카 수출업체인 ㈜썬메이트방문하여 파프리카 수출 영향 및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 이날 현장에는 파프리카 수출통합조직 ‘코파’ 대표, 충북도 부지사·진천군수·도농업기술원장 등이 함께 참석하였다.
?우리나라 대표 수출 농산물인 파프리카는 주력 시장인 일본의 코로나19 확산으로 수출 여건이 악화되고 있다.
? 일본 내에서 코로나19 긴급사태가 선언되어, 외출자제 권고 등으로 외식업체·대형마트 등에서 소비 감소가 예상된다.
? 특히, 파프리카는 일본 수출량이 전체의 99% 이상이고 4월부터 7월까지 생산과 수출이 집중되어 우려가 더욱 커지는 상황이다.
?이에 농식품부는 마케팅 방식의 전환을 촉진하는 등 선제적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에 힘쓸 계획이다.
? 편의점, 소형마트 등 코로나19로 비중이 늘고 있는 유통경로에 대한 공격적인 판촉을 강화한다.
? 아울러, 주력 유통 채널인 대형마트에서의 태블릿 활용 영상홍보(E-pop), 파워블로거 홍보 등도 새롭게 추진한다.
? 지난해 말 검역협상이 타결된 중국시장 진출의 마지막 단계인 농장 현지 실사 작업을 조속히 마무리하여 수출 시장도 다변화할 계획이다.
?김현수 장관은 “코로나19로 제1의 농식품 수출시장인 일본 내 여건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당부하며,
? “정부에서도 농식품 수출에 필요한 물류와 마케팅 지원 활동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하였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
크라프트 서류정리 서랍장(3단)
칠성상회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