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 Humor

[스타캐스트] 태연, ‘믿듣탱’ 일 수 밖에 없는 공식 3가지

하지원요 0 2,862 2017.04.07 18:23
봄과 함께, 태연이 돌아왔습니다.

이미지 원본보기

#태연_미모_실화냐

믿듣탱, 태연이 “Fine”에 이어, “Make Me Love You”로 올해 봄도 제대로 저격 중인데요.

이미지 원본보기

“I”부터, “My Voice” 디럭스 에디션까지 쉼 없이 달려온 솔로 태연. 
태연이 발표한 솔로곡은 각종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음악 방송 1위, 첫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인 “I”는 MV 조회수가 1억뷰를 돌파하는 등, 솔로 태연이 공개한 곡 모두 많은 분들께 정말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미지 원본보기

#탱큐!

2015년 10월부터, 2017년 4월까지 약 1년 6개월여간의 기간 동안, 무려, 두 개의 미니 앨범을 발매, SM STATION에도 참여, 서울과 부산에서 펼쳐진 태연의 단독 콘서트는 물론, 가을을 제대로 저격한 “11:11” 싱글도 공개, 여기에 드라마 OST에도 참여, 그리고 첫 정규 앨범에 이어 첫 정규 앨범 ‘My Voice’ 디럭스 에디션까지.  

이미지 원본보기

#탱부심_폭발 #열일탱구

여기서 잠깐! 태연의 노래를 계속 계속 들어도 또 듣고 싶은 그 이유! (이유: 태연이라서) 태연이 믿듣탱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세 가지, 공개해볼게요!

이미지 원본보기

#매우_중요 #시험에_나옵니다 #별표

#1. 장르가 태연
태연은 넓은 스펙트럼의 음악을 섭렵하며, 발매하는 곡 마다 새로운 도전을 시도해왔는데요. 

이미지 원본보기

#탱구로 채운 플레이리스트

타이틀 곡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트랙리스트를 꽉꽉 채운 태연의 솔로 앨범들!

태연의 본격적 솔로 활동을 알린 첫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미디움 템포 팝 장르의 “I” 부터,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

SM STATION을 통해 공개되었던 재즈의 소울풀한 느낌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 곡 “Rain”, 여름 느낌 물씬!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팝 곡 “Why”,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

(춤추는 데 요정인줄 알았쟈나여..)

그리고, DEAN과 함께했던, 미디움 템포의 그루브가 돋보이는 “Starlight”도 많은 사랑을 받았고요, 가을 저격! 감성 저격! 팝 발라드 장르의 “11:11”은, 플레이리스트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노래가 되었습니다. 

이미지 원본보기

온전히 태연의 목소리로 완성한 앨범, “My Voice”를 통해서도, 얼터너티브(Alternative) 팝 장르의 타이틀 곡 “Fine”, 어반(Urban) R&B 장르의 곡 “I Got Love” 그리고 트렌디한 PB R&B 장르의 “Lonely Night”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였는데요. 

그리고, “My Voice” 디럭스 에디션에 수록된, 팝 R&B 곡 “Make Me Love You”까지, 

이미지 원본보기

#밀려오는_격한_감동

정말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였던 지난 태연의 솔로 활동. 각기 다른 색의 곡을, 태연으로 완성시킬 수 있었던 것이 진정한 ‘믿듣탱’의 힘이 아닐까요!

#2. 월간 태연
이 스펙트럼 넓은 장르의 곡만큼이나, 태연! 지난 1년동안 열일, 또 열일 했습니다!

태연의 첫 미니 앨범 “I”가 발매 되었던 2015년 10월부터, 첫 정규 앨범 “My Voice”가 발매된 2017년 2월, 그리고 얼마 전 공개된 첫 정규 앨범 “My Voice” 디럭스 에디션까지! ‘월간 태연’이라는 별명이 생길 만큼, 쉬지 않고 새로운 곡으로 여러분들을 만나고 있는데요.

연도별로, 태연의 열일 활동기! 한번 체크해볼까요? 

이미지 원본보기

#2017 #탱목소리 #탱목소리_디럭스에디션

이미지 원본보기

#2016 #슴스테부터 #떠나요_제주도 #캘리포니아탱 #일레븐일레븐

2016년, 태연의 첫 단독 콘서트 ‘TAEYEON, Butterfly Kiss’로 무대에서 팬 여러분들을 만나기도 했는데요!

이미지 원본보기

#탱지트에_이어 #버키콘 #탱서트 #서울찍고_부산까지

이미지 원본보기

#2015 #시작을 알린 #빛을 쏟는 탱구 #I

2017년에도 태연의 계속되는 열일! 넘나 기대되는 것...

#3. 탱스타일
태연이 시도해온 다양한 장르에 따라, 스타일링도 변화무쌍했는데요. (어떤 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태연은 진정 톤파괴자☆) 

음악과 찰떡궁합인 스타일링이 있었기에 태연의 솔로 행보가 더 주목받지 않았나 싶기도 한데요. 음악과 함께, 돋보였던 탱스타일을 정리해 봤습니다! 

#화사한 봄의 소녀 
 
이미지 원본보기

자연 친화적이며 순수한 영혼을 표현한 “I”에서 태연은 루즈하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선보였었죠! 
헤어, 미모, 자연의 색감 삼박자가 퍼펙트! MV 보고 여행가고 싶으신 분들 많으셨을 거예요! 당장이라도 떠날 것 같은 봄이어라~

이미지 원본보기

#누가 사람이고 누가 꽃인지

봄을 형상화 한다면 바로 태연이 아닐까요? “Make Me Love You”에서는 꽃을 활용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태연의 소녀다운 이미지를 잘 보여주는데요. 봄을 온 몸으로 표현한 태연에 감탄만 나오네요. 보고만 있어도 포근해지는 기분, 느껴지시나요? 

#소녀에서 여자로, 여성미의 극대화 
(벌써 예쁘내.. 와우내… ㅠㅠ)

이미지 원본보기

소녀다울 때도 있지만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때도 있죠! 첫 정규 앨범 ‘My Voice’에서는 아주 여자여자~한 태연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이미지 원본보기

차분하고, 은은한 매력을 뽐내는 태연, 여성스러운 스타일링도 완벽 소화!

#편한 니트도 태연이 입는다면? 니트왕 니트탱!

이미지 원본보기

진리의 니트탱! 니트 패션을 “Rain”과 “11:11”에서 만날 수 있었는데요. 특히 ‘Rain’ 뮤직비디오에서 오버사이즈 니트와 반바지를 입은 태연은 보호본능을 불러일으켰죠. 꼬옥 안아주고 위로해주고 싶은 태연이었답니다.

#펑키한 캘리포니아탱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탱구는 잊어라! 본격 태연 반전매력 탐구★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

“Why”에서는 펑키하고 자유분방한 캘리포니아 탱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짧은 크롭탑과 금발, 청량한 여름 분위기가 합쳐져 또 다른 매력의 태연을 만날 수 있었어요! 
당장이라도 함께 휴가를 떠나고 싶을 만큼 시원한 느낌을 주는 캘리포니아 탱, 함께 떠나요♥

#이 구역의 팜므파탈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태연이 있었다면, 빠져나올 수도 저항할 수도 없는 매혹을 가진 태연도 있죠!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

“I Got Love”에서 보여준 태연의 스타일링은 그야말로 카리스마 폭발! 볼드한 쥬얼리와 스모키 화장으로,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항상 예상을 뛰어넘는 태연은 정말 빠져나올 수 없는 개미지옥 인정!

이미지 원본보기

지금까지, #장르가 태연 #월간 태연 #탱스타일을 키워드로, 태연이 믿듣탱일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정리해보았는데요.
태연이 믿듣탱이 될 수 밖에 없는 가장 큰 이유는 다음을 예측할 수 없는! 지루할 틈 없는!  태연의 새로운 도전이 아닐까 싶습니다.  

Comments

고무줄 넓은생 노랑 1000 0159 7x1 500 1개입
칠성상회
당기는 1초 완성 리본장식 9cm 포장재료
칠성상회
앱코 COX CH60 사운드플러스 (화이트)
칠성상회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