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 Humor

[단독] “한·일 위안부 합의 불가역적 표현 들어간 경위 조사”

채동민 0 1,201 2018.03.17 19:40

강경화 “외부인 참여 TF 발족”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18일 외부 인사가 참여하는 위안부 합의 검토 태스크포스(TF)를 구성, 합의문에 ‘최종적·불가역적 해결’이라는 표현이 들어간 경위를 확인하겠다고 밝혔다.



강 장관은 중앙일보와의 인터뷰에서 “2015년 한·일이 12·28 위안부 합의를 발표했을 때 참 이상한 합의라고 생각했다”며 “마지막에 굳이 ‘최종적·불가역적으로 해결’이라는 대목을 넣을 필요가 있었는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장관이 된 뒤 좀 더 보고를 받고 보니 분명히 전반적으로 검토해야 할 부분인 것 같아 TF를 발족하려 한다”고 덧붙였다.

[단독] “한·일 위안부 합의 불가역적 표현 들어간 경위 조사” 이러한 위대한 탄생물은 바로 잡스의 부모가 베푼 따뜻한 사랑의 가슴이 산물인 것입니다. [단독] “한·일 위안부 합의 불가역적 표현 들어간 경위 조사” 우리처럼 작은 존재들에게 우주의 광막함을 견딜 수 있게 해 주는 건 오직 사랑뿐이다. [단독] “한·일 위안부 합의 불가역적 표현 들어간 경위 조사” 만약 여성이 남성과 같은 일을 하기를 바란다면, 남녀에게 똑같은 것을 가르쳐야만 한다. [단독] “한·일 위안부 합의 불가역적 표현 들어간 경위 조사” '누님의 된장찌개' 저에겐 참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변화란 단순히 과거의 습관을 버리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닙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