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셀럽의 책] 배우 김서형이 힐링할 때 읽는 그림책은?

김서형.jpg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김서형 편의 한 장면

?

?

<채널예스>가 매주 화요일 ‘셀럽의 책’을 연재합니다. 지금 가장 핫한 셀럽이 읽는 책을 소개하고, 특별한 독서 취향을 알아봅니다.

?

?

SKY캐슬에서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 선생님으로 변신해 남다른 카리스마를 보여준 배우 김서형. 그가 최근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로 돌아왔다. 이번 영화에서는 평소 보여주었던 차가운 이미지 대신 코믹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다.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늘 도전을 멈추지 않는 김서형은 촬영이 없는 날에는 조용히 휴식을 즐기는 ‘집순이’다. 그리고 그 시간을 채우는 건 바로 ‘독서’다.

?

지난 1월 15일에 방영된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 김서형은 자신의 독서 취향을 공개했다. 책을 여러 번 읽는 것을 좋아한다는 김서형은 최근에는 ‘그림책’에 빠졌다고 밝혔다. 그가 직접 들고나온 그림책은 『세상에서 가장 용감한 소녀』 . 글자 하나 없지만, 그렇기 때문에 ‘힐링’이 되는 책이라고 소개했다.

?

?

800x0.jpg

?????????????????????????????????????????????????????????????????? 261202310.jpg

?

?

『세상에서 가장 용감한 소녀』 는 매튜 코델의 명작 그림책이다. 출간되자마자 큰 주목을 받으며, 그해 미국에서 출간된 그림책 중 가장 훌륭한 작품에 수여되는 칼데콧상 대상을 수상했다. 글이 없는 이 그림책은 눈보라 속에서 길을 잃은 어린 소녀와 무리에서 뒤처진 새끼 늑대의 우정을 담은 작품이다. 아름다운 그림을 따라가다 보면, 언어와 종을 뛰어넘은 소녀와 늑대의 친절과 용기에 잔잔한 감동을 받게 될 것이다.

?

?


?

61492346?

세상에서 가장 용감한 소녀매튜 코델 글그림 | 비룡소
눈보라 속에서 무리에 뒤처져 길 잃은 새끼 늑대를 구해준 소녀가, 다시 그 새끼 늑대 무리로부터 보은을 받아, 무사히 집으로 돌아온다는 이야기를 담은 글 없는 그림책입니다.

261202310.jpg

?

?

?

?

?

?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

?

?



추천기사
  • 채널예스 기사 제목 [예스24 인문 MD 손민규 추천] 보다 나은 도시를 꿈꾸다
  • 채널예스 기사 제목 악플을 읽는 작가의 마음
  • 채널예스 기사 제목 [배명훈 칼럼] 이름이 브랜드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0 Comments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
3M 몰딩 양면테이프 회색 8mm x 11M
바이플러스
3M 5611N VHB 아크릴 폼 양면테이프 48mm x 11M
바이플러스
자동차 주차번호판 전화번호판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