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종 의류/잡화/악세사리/화장품/미용

4.5m/m쌍구슬 법륜,금강저 팔찌 JD71030

칠성운영자 0 1,217 2019.06.17 16:29

4.5m/m????????? ?²????,?¸??°?? ? ????°?  JD71030 


 
4.5m/m쌍구슬 법륜,금강저 팔찌 JD71030

특징:특수실리콘 줄로 연결되어 착용이 편리함 

 

 

icon_01.gif
silver_title_01.gif
icon_dot.gif 은(銀)의 효능
항생 물질의 발전으로 차츰 사람들의 기억에서 멀어진 은(銀), 최근 과학적으로 은의 효능이 밝혀지면서 은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icon_dot.gif 은(銀)이란?
은은 그 자체에 결점을 갖고 있어 쉽게 변색되며 주의를 하지 않으면 점차 검게 되어 버린다. 어느 금속보다도 열전도성이 좋아 불을 필요로 하는 작업에는 상단한 어려움이 있으며, 순은으로 발견될 때도 있지만, 대부분 황화물로서 동, 납, 아연 등과 함께 발견된다.
icon_dot.gif 과학적으로 밝혀진 은(銀)의 효능
* 강력한 살균력, 항생물질은 대략 5~6가지의 병원체들을 죽이는 반면 은(銀)은 650여종을 죽인다. 천연의 완벽한 항생물질로 어떤 종류의 부작용도 수반하지 않는다. 특히 "은과 접촉하여 6분 이상 살 수 있는 세균은 없다."라는 사실과 함께 "무독성"임이 실험결과 밝혀졌다.
* 인체 내 호르몬 계통의 균형을 유지 * 전자파 차단 * 수맥 차단 * 원적외선 방출 원적외선은 적외 중 파장이 긴 것을 말하는 것으로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세균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고,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준다. 또 세포조직을 활성화하여 노화방지, 신진대사촉진, 만성피로 등 각종 성인병 생성에 도움을 준다. 또 세포조직을 활성화하여 노화방지, 신진대사촉진, 만성피로 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
* 음이온 방출 음이온은 이러한 노폐물과 질병 등의 저항력을 높이고, 신진대사율을높여 인체의 생리작용을 원활하게 한다.
* 향균, 함공팡이 
* 은(Ag +)이온 방출 
* 대기환경 오염 물질 제거 
* 인체의 성장발육과 세포재생에 효과

(주)한메소프트가 운영하는 칠성회관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칠성회관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Comments


장터 글 등록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