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해피선데이.E324.1박 2일.1박 2일의 새 식구를 소개합니다 1탄.110306.HDTV

우쿄 0 7,360 2011.03.06 22:31
3년 3개월만에 새로운 멤버를 영입하게된 1박2일...

엠씨몽이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빠져 나간뒤.. 몇달간계속돈 세간의 관심과 노력 덕분일까?
1박2일 제작진도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이번 새로운 멤버를 결정했는데 ...

일단 결과는 나이스였다.

기존의 멤버들의 이미지와 달리 바른 이미지의 엄태웅은 선택하고 결정했다는 것이 일단 먹혀들었다.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킨 엠씨몽에게 많은 실망을 한 시청자들을 감안한다면 거의 이미지는 새로운 것을 기대하던 시청자들에게 단비같은 소식이 아닐까?

다소 점잖은 사람이 무슨 예능을????하겠단 소린가를 깨어버리는 공식이 아닌가..


그의 신고식 또한 차별화 됐으니 새벽에 그의 집에 들어가 자는 엄태웅을 20분반에 세면과 식사 그리고 옷을 입히서 데리고 오는 미션으로 시작하면서 멤버간의 어색함을 한번에 없애버리는 좋은 시도였다.

너무 새로운 것만을 시도하고 기대하는 시청자들의 기대에 항상 미치지는 못하겠지만 새로운 멤버의 영입와 충전으로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겠된 1박 2일의 비상을 지켜보는 것또한 즐거울 것이다.매스컴에서 미리 많이 이야기 된 겨울바다 입수는 이번에 나오지 않고 다음 주로 미루어졌다.그의 영입이 매스컴에 미리 뿌려질 정도로 1박2일의 영향이 대단하다는 말 밖에 나오지 않는다.그의 입수를 기대한 시청자라면 이번주의 새로운 시도에 만족하면서 다음주를 기대해봐야 하지 않을까?ㅋㅋ

여담이지만 1박2일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좋은 결과를 얻었던 이승기가 하차하고 일본 활동을 할려고 했다가 많은 질타를 받았다.이제 조금 컸다고 힘든건 그만하고 돈 벌기 쉬운 일본으로 가겠단 말인가?하는 말이 나올 정도로 그의 결정되지 않은 소식은 팬들을 분하게 만들들 정도였으니 가히 1박2일의 힘을 짐작할 수 있다.이에 멤버들도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도록 노력 해주질 바란다.사람이라서 어쩔수 없다고 하지만 그들은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그만큼 자기들들이 받는 인기만큼 처신은 프로답게 해야한다는 소리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