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수상한 고객들(Customers, 2011)

제목 : 수상한 고객들(Customers2011)
감독 :
출연:


보험왕이 되기 위해서 그리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열심히 살아가는 한 보험설계사의 기막힌 사연이 공개된다.

전직 야구선수 출신인 그가 보험설계사가 되어 고객의 미래를 책임지고 고객의 미래를 설계해주면서 고객의 행복을 채워주고 자신의 목표와 보수를 챙긴다.

그러던 중에 그에게 유혹이 다가왔으니, 바로 고객의 승낙없이 부정으로 사인을 하고 생명 보험에 가입시킨 사람들이 자살로 주인공 유병우를 위험하게 한다.부정이 탈로나면 그의 보험사로서의 인생도 끝이며 이 바닥에서 떠나야한다.

그리고 이때까지 그가 세워온 모든 업적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될 지경에 이르는데 ..

그가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그들이 자살을 하지 않고 새롭게 보험을 변경하게 되면 그의 모든 고민은 해결된다.이를 위해서 고객들의 삶과 직업현장에 같이 돌아다니면서 그들의 고충을 들어주게 되는데.. 처음에는 자기 혼자 살겠다라는 생각이 앞섰지만 어느순간 그들과 동화되면서 그들을 이해하게 된다.

그리고 결국...  그는 좋은 직장에 스카운 된 것을 포기하고 원래의 자리로 돌아오게 된다.

 
헐리우드 영화에서 본듯한 내용인데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이 비슷하게 악행 아닌 자신의 안위를 위해서 고객들을 뭐같이 알던 주인공이 점점 고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게 되고 거기서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 영화였던것 같은데 .. ㅎㅎ

유승범다운 코메디를 기대했는데 영화의 주제가 조금 무거웠는지 그런부분이 많이 없어서 조금 아쉽게 느껴진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