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라 붐 (The Party, 1981)

라 붐 (The Party, 1981)

감독
클로드 피노토
출연
소피 마르소클로드 브라쎄르브리지트 포세이알렉산드르 스털링   
요약정보
프랑스 | 코미디, 로맨스/멜로 | 15세이상관람가 | 103분

라 붐 


프랑스를 대표하는 명작 중에 하나며 또 소피 마르소라는 인기 배우를 탄생시킨 그 영화이다.TV에서 영화 소개를 할때 몇번 봤지만 이렇게 보고 나니깐 ~ 왜 명작이라고 하는지 알 수 잇었다.

사춘기 소녀의 심리를 잘 표현하였고 영상 또한 부드러워 보기가 편했다.프랑스인들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그려주고 있지만 또 다른 한편으론 우리와 이질감을 느낄 수 있는 부분도 많이 있다.

하지만 이 영화가 1980년대에 제작된 영화임을 감안한다면,지금의 2010년 한국의 문화와 그렇게 이질감이 있지는 않을 것이다.한 소녀의 성장기를 중심으로 이끌어 나가고 있는 영화지만 성인들에게도 많은 점을 시사 하는 영화이다.

소피 마르소의 어린 시절은 가히 레전드급이라고 생각을 해도 된다.그녀의 퍼레이드를 감상해보자~


라 붐 

라 붐 

한 영화에서 소피 마르소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건 이 라 붐이 유일할 것이다. 소녀의 순수함과 함께 숙녀의  성숙함까지 모두 갖춘 듯하다.

그리고 이 장면은 왠지 우리가 익숙한 영화 "레옹"에서 마틸다가 레옹을 위해서 보여준 장면을 연상하게 한다 .


라 붐

라 붐 
이 장면.. 이 영화의 명장면으로 꼽힌다.시끄러운 디스코 음악이 들려오는 가운데 어디서 잔잔하게 흐르는 감미로운 선율의 발라드... 와 함께 사랑은 시작 되었다.


라 붐 
소피마르소와 러브러브한 관계의 녀석.. 끝까지  지켜 낼 것인가?
 


라 붐



남자의 품에 안겨 웃고 있는 소피 마르소.. 그녀는 또 그녀의 사랑을 지키고 찾은 것인가?






Comments

3M 5611N VHB 아크릴 폼 양면테이프 48mm x 11M
바이플러스
자동차 주차번호판 전화번호판
칠성상회
야야 지오스 K400 폴딩 킥스쿠터 블랙
칠성상회
펜탈 아인 하이폴리머 ZEH-99 특대형 점보 지우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