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토르: 천둥의 신(Thor, 2011)

제목 :
토르: 천둥의 신(Thor, 2011)

이 영화를 보면서 ... 문뜩 든 생각은 서양에서의 신은 1명이며 신의 아들도 1명이었다. 그런데 ... 이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오딘과 .토르라는 신은 그들이 말하는 절대적인 신이 아니다. 그러면서도 믿고 이야기를 하고 있다.

이는 자신들이 말하는 절대적인 신과 위배되는 신이 아닌가?

영화는 시리즈로 만들기에 딱인듯하다 ... 새로운 스토리와 주인공 토르와 엮인 아주 많은 인물과 무기들이 구전으로 전해지는 북유럽 신화에 있기 때문에 잘 다듬기만 한다면 장수 할 수 있는 시리즈가 될 것이다.

줄거리 :

신으로 태어나 슈퍼히어로가 되다

신의 세계 ‘아스가르드’의 후계자로 강력한 파워를 지닌 천둥의 신 ‘토르’. 평소 거침없는 성격의 소유자인 토르는 신들간의 전쟁을 일으킨 죄로 신의 자격을 박탈당한 채 지구로 추방당한다. 힘의 원천인 해머 ‘묠니르’도 잃어버린 채 하루 아침에 평범한 인간이 되어버린 토르는 혼란스러움을 뒤로 한 채 지구에서 처음 마주친 과학자 ‘제인’ 일행과 함께 하며 인간 세계에 적응해 나가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 사이 아스가르드는 후계자 자리를 노리는 ‘로키’의 야욕으로 인해 혼란에 빠진다. 후계자로 지목된 자신의 형 토르를 제거하려는 로키는 마침내 지구에까지 무차별적인 공격을 시작한다. 자신의 존재 때문에 지구에 거대한 위험이 닥치고 있음을 알게 된 토르. 그런 그의 앞에 보다 강력한 파괴력의 상대가 등장하는데… 

 두 개의 세계, 한 명의 영웅 모두의 운명을 건 최후의 격돌이 시작된다!


(출처: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69989)

 




Comments

우파우파 2011.11.05 12:25
신화일뿐.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
차량용 송풍구 컵홀더 거치대 자동차용품점
칠성상회
PET 비접착 정전기 방지 봉투 6cmX10cm 300매
칠성상회
컨셉토 잔디 쿠션매트 캡티바 1열2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