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그을린사랑(Incendies, 2010)

제목 : 그을린사랑(Incendies, 2010)

그을린 사랑

이 영화 우리나라에 상영이 될 수 있을까?라고 우선 의문이 든다.그만큼 충격적이고 많은 것을 시사하는 영화이다.

그리고 우리의 사회상과는 많이 동떨어진 관점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보수적인 한국의 정서에는 이해가 되지 않을 것이다.

아랍권에서 일어나는 종교전쟁으로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이 피해의 적나라하게 보여주고 또 경각심을 일깨줘 줄려고 감독은 이렇게 자극적인 소재와 줄거리를 선택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 감독.. 천재라고 불리어지고 있다.

전쟁이 낳은 고통받는 사람이 어디까지 고통을 받게 되는가 보여준 영화이며,이런 고통이 없기 위해서는 전쟁을 하지 말아야 한다라는 메세지를 전달해주고 있다.

줄거리:
평범한 가정을 꾸리고 살아가는 한 가정에서 어머니가 이란성 쌍둥이에게 유서와 유언을 남긴다.한명은 아버지를 찾고 , 또 한명은 형을 찾고....

그렇게 어머니의 유언에 따라 어머니의 과거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일들을 알게 되고 자신들의 어머니의 과거를 찾아간다.그리고 거기서 밝혀지는 충격적인 사실....

극 중의 이란성 쌍둥이 오빠가 동생에게 묻는다.


"하나 더하기 하나는 둘이지?...그런데 하나 더하기 하나가 하나면?"


이라고 ...

 

충격적인 반전과 결말을 원한다면 이 영화 시간을 내서 보길 바란다.... 포스터에는 감동이라고 적혀 있는데 . 솔직하게 감동은 없다.. 뭐가 감동인지 .. 참고로 관련 자료를 찾아보니 이번달에 개봉을 한다.. 7월 21일...

Comments

다크필터 2011.07.11 10:16
전쟁으로 인해서 ... 잃어버린 유복자가 바로 나중에 전쟁광이 되어 악랄한~고문관이 되어 .. 자신을 낳아준 어머니를 몰라보고 ... 강간을 저지르고 아이까지 낳게 한다.

이런 상황은 전쟁이라는 특수한 상황아래에서 일어 날 수 있는 파렴치하고 ,너무나 반 인륜적인 사건이 아닌가 .... 라고 생각을 해봅니다.

반전은 분명히 있지만.. 눈치 빠르신 분들은 중반부정도 되면 눈치챔.. ㅎㅎ 저도 이 영화 잘 봤거든요
칠성 2011.07.13 14:52
반전보단.. 충격이었죠~ ~

차량 비상용품 백 점퍼케이블 안전삼각대 비상용망치
칠성운영자
쏘렌토 더마스터 전용 고급 가죽 리무진 대쉬 커버
칠성운영자
전동식 미니 엘리베이터의 원리 1인용
칠성운영자
문구 모닝글로리 NEW 원목 독서대 중형
칠성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