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나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 ( Definitely, Maybe, 2007)

나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 ( Definitely, Maybe, 2007)


영화정보 : 코미디, 드라마, 멜로/애정/로맨스 | 미국 | 111 분 | 개봉 2008.04.09

감독 : 아담 브룩스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윌 헤이즈), 레이첼 웨이즈(섬머 하틀리), 아일라 피셔(에이프릴),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공식사이트 : www.mylove2008.kr


150D7C10AD528DBEEF



이 영화 보고 있노라면 즐거운면서도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든다.어린 딸과의 옛 추억을 더듬어 가면서 자신이 누굴 사랑하고 사랑했는지 다시 한번더 자신의 과거를 돌아보게 된다.딸의 궁금함고 호기심을 통해서 밝혀지는 주인공의 과거의 연인은 누구이며 그가 딸에게 털어 놓은 특별한 사랑이갸는 어떻게 결말을 맺을 것인가?


이 영화에 섬머 역활로 등장하는 레이첼 웨이즈..그녀는 미이라 시리즈 1,2의 히로인으로 유명하며 이대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기기도 하다.이 영화 보면서 누구나 예전의 사랑한 사람과의 추억을 떠올리는 분들도 계실 것이다.그러면서 자신의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는 진정한 자신만의 사랑은 누구인가 혼자서 생각을 하게 될 지도 모르겠다.당신은 있는가??있다면 당신은 찾아갈 용기가 있는가??


이 영화처럼 여기거지 만나고 상대방의 예측하지 못한 행동을 참아보면서 나중이라도 새로운 마음으로 만날 수 있는 환경이 우리에게는 주어져 있지 않아서 모든 것을 공감하기는 힘들다.다만 이랬으면 어땠을까?하는 상상을 표현해주었기에 색다름 재미를 선사한다.2시간이 가까운 런닝타임동안 영화를 보는 내내 누구일까?상상을 해보면서 딸의 입장과 같은 입장에서 주인공의 잔잔하고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들어보자.


p.s 레이첼 웨이즈 Rachel Weisz


156F1B10AD2759F9DF 


이 여인..왠지 보면 볼수록 정이든다...개인적은 소견이지만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