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지구가 멈추는 날 (The Day the Earth Stood Still, 2008)

우쿄 2 11,111 2009.11.23 16:08


 지구가 멈추는 날  (The Day the Earth Stood Still, 2008)

    감독 : 스콧 데릭슨

    출연 : 키아누 리브스, 제니퍼 코넬리, 캐시 베이츠, 제이든 스미스 

    요약정보 : 미국 | SF | 2008.12.24 | 12세이상관람가 | 106분

    홈페이지 : http://www.foxkorea.co.kr/DTESS/

이 영화가 작년 연말에 상영이 된다고 예고가 되었을 때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많이 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한다. 그전에 키아누 리브스의 영화 콘스탄틴의 흥행에 힙입어 이 번 지구가 멈추는 날도 다소 파격적인 화면과 소재로 우리의 호기심을 채워 줄 것이라고 생각을 했던 것이다.하지만 막상 개봉된 영화는 뭔가 아쉬움을 남기었다.

다른 재난 영화처럼 특별함이 있는 것도 아니었고 거기에 따른,화려한 영상도 이렇다할 힘을 실어 주지 못했다.다만 키아누 리부스가 나오는 영화인데 설마 그런 작품성이 떨어질리가 있겠는가 하는 관객들의 허를 찌른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본다.

영화를 홍보할때 사용한 장면이 이 영화 본 편의 하이라이트였다는 점은 아쉬움이 든다.한마디로 더 이상 볼 건 없었단 소리다.

하긴 키아누 리부스도 좋은 작품의 영화만 찍는게 아니라,많이 찍다 보니깐 그 중에 몇편의 좋은 작품이 나왔는거지 처음부터 좋은 작품, 흥행된 작품으로 사랑을 받았는게 아니니 이해한다.


외계 생명체로 부터 공격을 받기 시작하는 지구..

통제 할 수도 없고 해결책도 없이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하는데... 지구를 구할 구세주는 누가 될 것인가?

특이하게도 이 외계 생명체는 금속으로 된 건물과 물건에 치명적인 피해를 주는 것이다.지구의 오염으로 생긴것이 원인이라고 하는데, 그렇게 강력한 괴생물이 지구에 나타 날 수 있는 것일까? 그것도 일시적으로 ...

이제 지구를 파멸로 몰고갈 외계 생명체의 원기옥이 모였다.터지기만 하면 지구는 이제 끝장난다.

키아누 리부스와 함께 지구를 구하기 위해 나선..미모의 박사님..끝까지 용을 쓰시는데..

잠깐 다른 말을 하자면 요즘은 엄친딸이 희귀하지도 않다.영화나 드라마 설정에서만 있는 그녀들인거 같았지만 요세는 현실에서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얼굴 좋고 몸매 좋고 거기다 능력까지 좋은...그러나 그들은 능력자... 그리고 그녀들을 차지 할 수 있는건 바로 180cm 이상의 위너만 가능한게 요즘 현실이 아닌가?

엉뚱한 길로 빠졌던 영화 감상평을 짧게 마쳐본다.이 영화 키아누 리부스를 좋아 한다면 보라.다만 기대는 하지 말고 ..



Comments

우쿄 2009.11.23 16:09
참고로 예전에 봤던 작품들을 따로 적어 놨었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조금씩 쓰게 되네요.. 아직 많은 작품들의 후기가 올라 올테니 조금씩 기다려 주세요
zzoo 2009.11.24 00:22
기대할께요,.우쿄님~^^

고무줄 넓은생 노랑 1000 0159 7x1 500 1개입
칠성상회
당기는 1초 완성 리본장식 9cm 포장재료
칠성상회
앱코 COX CH60 사운드플러스 (화이트)
칠성상회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