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기동전사 건담 MS08소대 2화,밀림의 건담

우쿄 0 22,795 2009.05.09 14:00
기동전사 건담 MS08소대 2화,밀림의 건담

우주에서 지구로 전입을 받은 시로 아마다 소위는 우주에서 자크 개량형을 쓰러뜨리는 전과를 올리면 지구의 MS08소대의 소대장으로 전근을 온다.


그리고 지구에서 그가 타게 될 RX-79 육전형 건담의 매력에 빠져버린다.

전입오자 말자 코지마 대대장에서 보고를 한다,(역시 군인은 보고 철저가 생명이다.군대를 다녀온 사람들은 알것이다.)

그리고 바로 첫 임무가 주어진다.주변에 지온의 잔당을 소탕하라는 작전에 바로 참가를 하게 된다.
우 주와는 달리 지구의 밀림속에서의 전투는 만만치 않아서 첫 임무 투입 후 많은 고전을 하게 된다.그리고 홀로 낙오가 된 소대장.. 부대원들에게 "절대 죽지마라"라고 본인이 지시해놓구선 본인의 생명과 부대원들의 생명까지 위태롭게 하는 소대장이다.

일단 살고 봐야되서 밀림의 더위를 식히기 위해 시원한 곳을 찾아 나서고 처음본 지구의 관경에 잠시 넋을 잃게 된다.

그리고 보너스까지 얻게 된 시로...(뉴타입도 아니면서 이런 호강을 누리고 있기에 이 작품의 주인공이 안티가 많으며 작품전체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한편 지온의 지구 작전 사령부에서는 또 다른 음모가 진행되고 있었다.그 중심에 있는 기니아스 사할린..전통적인 귀족가문이며 지온의 가담하여 일을 진행하고 있다.

지온군의 총수 자비의 초상화.(풀네임이 기억이 나질 않는다. ㅜㅜ)

파일럿이 아닌 일상에서는 평범한 여인으로 돌아온 아이나.

그리고 아까 자신을 구경하고 있던 시로를 발견한 키키는 권총을 난사한다.당연히 여자의 몸을 아무런 대가 없이 볼려고 했단 말인가??


부대원들은 철없고 무능력한 소대장을 기다리면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자신이 쫓던 자쿠를 발견하고 이를 쓰러뜨린다.그리고 소대장으로서의 지상 첫임무를 무사히 마친다.그리고 이를 지켜보던 키키는 묘한 웃음을 남기는데..

소대장보다 먼저 돌아온 부대원들은 각자의 기체 정비에 여념이없다.해가 떨어질때까지 돌아오지 않는 소대장을 기다릴 틈이 없다.


그리고 해가 다 질 무렵 저 멀리서 소대장의 기체가 보인다...밀림의 전투는 무사히 마쳤다.이제부터가 진정한 전투의 시작이다.

Comments

3M 5611N VHB 아크릴 폼 양면테이프 48mm x 11M
바이플러스
자동차 주차번호판 전화번호판
칠성상회
야야 지오스 K400 폴딩 킥스쿠터 블랙
칠성상회
펜탈 아인 하이폴리머 ZEH-99 특대형 점보 지우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