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아프로 사무라이 - 부활(Afro Samurai - Resrrection)

146C5B10B2AD73CE1B 


주인공에 사무엘 잭슨, 섹시한 시오역을 루시 리우가 맡았다.음악은 '킬빌'의 음악감독을 맡았던 The RZA,'바질리스크-코우가 인법첩'으로도 유명한 키자키 후미노리 감독이이 영화를 맡았다,

그 리고 이 영화의 퀼리티.. 아주 죽여준다..한마디로 애니보다는 화려하고 그리고 영화보다 더 좋은 선명한 장면을 선사해 주고 있다.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한 영화였다.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듯한 목소리가 있었다 바로 사무엘 잭슨과 루시 리우의 목소리였다.

목소리만 듣고도 그들인거 같았다.전편에서 1위의 머리띠를 획득한 아프로지만 뭔가에 홀린듯,그 모든 것을 뒤로 해버리고 잠적을 하게 되었다.그러나 그 1위 머리띠를 차지하기 위해서 수많은 희생자가 생겼을 터,,,그 희생자들의 복수를 하기 위해서 또 다른 적이 아프로를 노리는데...

모 두가 한 식구였으나 이제는 서로 적이 되버린 식구들.. 여기서 아프로만 보이지 않는다.어느 한 여인의 지독한 복수심을 엿 볼 수 있다.이제 아프로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다시 1위를 탈환 할 것인가?아니면 그녀의 바램처럼 이제 저 세상 사람이 될 것인가??


화 려하고 선명한 퀄리트의 절정인 장면.. 나무 그늘 아래서 쉬고 있는 아프로의 모습이다.그러나 여기 이 장면에서는 정말이지 보고 있는 이대표도 시원함을 느꼈고 바람에 흐느끼는 아프로의 머리와 옷길을 보면서 정말이지 나도 그 바람이 불어오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였다..


2위 머리띠를 가지기 위해서 결투를 하고 있는 아프로.. 여기서 보이는 배경은 아주 감탄이 나올 정도였다.그렇기에 이 애니 볼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