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타운(The Town, 2010)

우쿄 0 10,628 2011.11.01 17:26

제목 :
타운(The Town, 2010)


메인포스터 


개천에서 용난다 라는 속담을 알 것이다.이게 바로 거기에 해당하는 영화다.
폭력과 강도로 얼룩진 미국의 작은 도시에서 평생 강도질과 수감생활로 생을 마감해야하는 사람들이 한탕으로 그 인생의 터널에서 벗어나 새로운 생활을 할 수도 있다는 것에 목숨을 건다.

극 중에서 보면 위험한 일을 하는 사람들이 따로 있고, 그걸 이용해서 돈을 벌고 삶을 영유해나가는 사람이 있고 ...
나쁜놈 위에 더 나쁜놈이 있고 또 그를 이용해 먹는 더 나쁜놈도 있고 .. 이 얽히고 ㅤㅅㅓㄺ긴 관계를 쉽게 청산하지 못하는게 사람의 삶인거 같다.

범죄를 저질러 부를  축적하고 이를 이용해서 그 바닥에서 손을 씻고 여생을 편안하게 살아간다라는 결말을 지닌 영화들이 꽤 있다.그들 영화의 특징이 남는건 없지만 재미는 있으니 한번쯤 보길 바란다.

줄거리 :

미국 최고의 은행강도단, 도시에 전쟁을 선포한다

범죄마저 대물림 되는 미국 최대 범죄도시 보스턴. 실패를 모르는 최고 은행 강도단의 리더 ‘더그(벤 애플렉)’는 우연히 자신이 인질로 잡았던 여자를 사랑하게 된다. 그녀를 사랑하게 되면서 더그는 보스턴을 벗어나 새로운 삶을 꿈꾸지만, 죽음이 아니고서는 절대 보스턴을 떠날 수 없다는 조직의 수칙이 그를 얽맨다. 결국 그는 거액이 걸린 마지막 한탕을 앞두고 조직에 대한 배신, 그리고 FBI까지 얽힌 피할 수 없는 전쟁을 선포하는데…

(출처: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7206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