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Movie

드래곤 길들이기(How To Train Your Dragon, 2010)

기본정보 :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판타지 | 미국 | 98 분 | 개봉 2010.05.20
감독 : 딘 데블로이스, 크리스 샌더스
출연 : 제이 바루첼(히컵 목소리), 제라드 버틀러(스토이크 목소리), 아메리카 페레라(아스트리드 목소리)
등급 : 국내 전체 관람가    해외 PG 도움말
공식사이트
http://www.howtotrainyourdragon.com/, http://www.드래곤길들이기.kr, http://blog.naver.com/dw_movie


전차 관람가능한 애니메이션이지만 영화를 좋아하고 또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 영화 즐겁게 볼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전체 관람가이다보니 모든 관객들의 취향와 관점에 맞게 제작은 힘들었기때문에 싫어하는 살마도 분명있을 것이다.그건 개개인들의 취향차이이기 때문에 이 영화를 객관적으로 판단하는데는 도움이 되지 못한다.

바이킹 족장의 아들 ‘히컵’은 드래곤 사냥에 소질 없는 마을의 사고뭉치. 어느 날 그는 마을을 급격한 드래곤 무리를 향해 그물을 발사하고 이때 부상 당한 드래곤을 찾으러 갔다가 나이트 퓨어리라고 불리우는 전설의 드래곤과 만나게 된다.그리고 그를 처지하므로써 바이킹의 일원으로 당당하게 입성을 할 수도 있었지만 그는 나이트 퓨어리 "투슬리스"를 풀어주고 계속해서 지켜 봄으로써 조금씩 서로의 거리를 줄이게 된다.

아무도 몰래 그를 돌보면서 서로를 알아가며, 드래곤들의 친구가 된 ‘히컵’은 계속해서 투슬리스와 교감을 통하고 있었지만 그의 행동을 이상하게 지켜보던 아스트리드에게 들키게 되면서 위기에 처한다.

하지만 히컵의 노력으로 위기는 극복하고 서로에게 도움을 주지 못하고 피해만 주는 존재로 여겨졌던 바이킹과 드래곤같의 대 혈전을 치르는 장소로 히컵과 그의 동료들이 가게 된다.파멸로 치달을 것인가 아니면 서로 평화롭게 공존을 할 수 있을까?

드래곤의 숨겨진 비밀을 알아가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히컵이란 어린 소년의 시점으로 바라보고 평화스러운 결말을 이끌어 가는 이 영화 괜찮은거 같다.

드래곤 길들이기 
전설의 드래곤 나이트 퓨어리와 맞닥드리게 된 히컵...

드래곤 길들이기

부상당한 나이트 퓨어리 튜슬리스를 돌봐주며서 서로 믿을 수 있는 교감을 쌓게 된다.
(이미치 출처:네이버 영화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70457)





Comments

루나레나 2010.06.14 20:22

아직 못봐서 안타깝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