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참치 캐릭터 ‘다랑이’ 활용한 갤럭시 테마와 카카오톡 테마 출시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20-05-14 09:47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동원참치의 오리지널 캐릭터 ‘다랑이’를 활용한 갤럭시 테마와 카카오톡 테마를 14일 출시했다.

동원F&B는 밀레니얼 세대와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랑이’ 캐릭터를 개발했다. ‘다랑이’는 동원참치의 다랑어를 의인화한 캐릭터로 동원참치 캔을 타고 바다를 떠다니며 세계여행을 하는 모습으로 동원참치가 가진 건강한 이미지에 밝고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동원F&B는 ‘다랑이’를 활용한 첫 번째 콘텐츠로 갤럭시 테마와 카카오톡 테마를 무료로 배포한다. 테마는 스마트폰의 바탕화면, 아이콘, 메시지 등의 요소를 통일감 있게 디자인한 것으로 이번 테마 출시는 식품 산업과 IT 산업의 이종 업종 간 컬래버 사례로 식품 브랜드가 가진 친숙함이 IT 첨단 기술과 만나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 갤럭시 테마는 갤럭시 테마 서비스를 통해 카카오톡 테마는 동원참치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URL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특히 갤럭시 테마는 출시 기념 응원 리뷰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갤럭시 테마 서비스에서 ‘다랑이’ 테마를 다운로드하고 응원 리뷰 이벤트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펭수참치’ 기획 세트를 3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동원F&B는 동원참치는 펭수, 미니언즈, 뽀로로에 이어 자체 개발한 오리지널 캐릭터 ‘다랑이’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다랑이’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최현진 대리
02-589-3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