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통일부]김기웅 통일부 차관, 국제인권단체 휴먼라이츠워치(Human Rights Watch) 티라나 하산(Tirana Hass…

btn_textview.gif

김기웅 통일부 차관, 국제인권단체 휴먼라이츠워치(Human Rights Watch) 티라나 하산(Tirana Hassan) 상임이사 면담

□ 김기웅 통일부 차관은 5.26(금) 오후 국제인권단체 ‘휴먼라이츠워치(Human Rights Watch)’ 티라나 하산(Tirana Hassan) 신임 상임이사를 면담하고, 북한인권 문제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 이 자리에서 김기웅 차관은 국제사회에 북한인권 문제를 알리고 관심과 동참을 촉구해 온 휴먼라이츠워치에 사의를 표하고, 북한인권 개선을 위해 국제사회의 협력을 더욱 강화할 필요성이 있음을 강조하였습니다.

o 또한 통일부가 북한인권 실상을 알리고 시민사회 활동을 지원하고 있음을 설명하고, 북한인권 문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지를 당부하였습니다.

□ 티라나 하산 상임이사는 북한인권 증진을 위한 통일부의 적극적인 의지에 환영의 뜻을 밝히고, 북한인권재단이 조속히 출범되기를 기대하며, 북한인권 증진을 위해 통일부와 협력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언급하였습니다.

□ 통일부는 북한인권에 대한 국내외의 관심을 높이고, 북한인권을 개선할 수 있도록 시민사회, 국제사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가겠습니다.

붙임1 휴먼라이츠워치 및 티라나 하산 상임이사 소개
붙임2 행사 사진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야야 지오스 K400 폴딩 킥스쿠터 블랙
칠성상회
펜탈 아인 하이폴리머 ZEH-99 특대형 점보 지우개
칠성상회
오피스존 A4 종이정부화일 낱개 책철포함(지네발)
칠성상회
차량용 시가 소켓 3구 PD QC3.0 고속충전 127W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