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보건복지부]「코로나19 치료제·백신 개발 범정부 지원정책을 한눈에」

btn_textview.gif

「코로나19 치료제·백신 개발 범정부 지원정책을 한눈에」
- 범정부 지원정책 소개 안내서(브로슈어) 및 주요 질의·답변 모음집 발간-

코로나19 치료제·백신개발 범정부지원위원회(공동위원장 :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 최기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는 코로나19 치료제·백신 개발기업이 연구개발에 활용할 수 있도록 범정부 지원정책 소개 안내서(이하 브로슈어) 및 주요 질의·답변 모음집을 발간하였다.
브로슈어는 범정부지원정책을 개발 단계별로 정리하여 개발기업이 각 부처의 정책을 한눈에 파악하여, 지원신청 등에 활용하기 쉽도록 구성하였고,
질의·답변 모음집은 그 간 치료제·백신 개발기업과의 관계부처 합동 심층 상담회*에서 제기되었던 기업의 주요 애로사항 및 그에 대한 답변을 비임상시험, 임상시험, 품목허가, 기타로 구분하여 상세히 수록하였다.
* 총 14회 심층 상담회 개최를 통해 코로나19 치료제·백신·의료기기 관련 개발기업 55개사의 애로사항 청취 및 조치(’20.5.6~)
브로슈어 및 주요 질의·답변 자료집은 한국제약바이오협회 등 관련 협회를 통해 치료제·백신 개발기업에 배포하고, 보건복지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누리집(홈페이지)* 등에도 게시할 예정이다.
* 누리집 주소 : www.khidi.or.kr
기업 애로사항 해소 지원센터는 향후에도 코로나19 치료제·백신개발 기업이 필요한 정보를 적시 제공하여 애로사항이 신속히 해결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별첨1> 코로나19 치료제·백신 개발 범정부지원정책 소개 브로슈어
<별첨2> 코로나19 치료제·백신 개발 주요 질의·답변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고무줄 넓은생 노랑 1000 0159 7x1 500 1개입
칠성상회
당기는 1초 완성 리본장식 9cm 포장재료
칠성상회
앱코 COX CH60 사운드플러스 (화이트)
칠성상회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