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 Humor

“뺨 때리고, 칼 들고” 셰프 정창욱의 두 얼굴…피해자 증언 보니

qhgjavmfkwk 0 353 2022.05.13 05:53
사건이 발생한 작년 8월 13일. 세 사람은 하와이에 있는 정창욱 지인 집에 방문했다. 정창욱은 지인들에게 요리를 만들어줬고, 다같이 요리와 술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저녁이 되고, 세 사람은 숙소로 돌아왔다. 정창욱은 윤씨와 신씨에게 술을 더 마시자며, 자신이 해장용 안주를 만들어주겠다고 했다.

신씨는 “(정창욱이 편집자 윤씨에게) ‘인터뷰는 잘 했어? 아까 어떻게 했어?’, ‘무슨 질문했냐’고 묻더라. (윤씨는)’셰프님이 해줬던 음식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음식이 뭐냐’였다고 답했다. 저는 내심 (질문을) 되게 잘 했다고 생각을 혼자 하고 있었다”고 했다. 그런데 갑자기 정창욱이 불같이 화를 내기 시작했다고 한다.

신씨는 “‘감히 내 선임한테 그런 질문을 해?’ ‘내 인생을 망쳤어’라더라. 약통을 잡더니 윤씨 얼굴 왼쪽을 그냥 계속 때렸다. ‘’XX아 기억이 안나?’ ‘돌아가 XX XX야’라고 했다”고 했다. 그러다 정창욱이 주방으로 성큼성큼 가더니 식칼을 꺼내들었다고 한다. 신씨는 정창욱이 칼로 자신들을 위협하고, 벽과 책상에 칼을 꼽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수익 25% 나눠준다더니…한푼도 못 받아”


윤씨는 폭행뿐만 아니라 정창욱으로부터 제대로 된 월급도 받지 못했다고 폭로했다.

작년 1월부터 9월까지 정창욱 유튜브 영상 편집자로 근무한 윤씨는 “수익의 25%를 나눠주겠다고 했다가 돈을 줄 때가 되면 ‘음식 촬영하는데 돈이 많이 들어가서 적자다. 못 주겠다’라고 했다”라며 “입금 받은 돈은 한 푼도 없다”라고 밝혔다.

또 다른 피해자들 “뺨 맞았다” “주6일에 70만원 주더라”

김소정 기자 toystory@chosun.com
http://naver.me/I5oImI7g

http://youtu.be/HFd22Z8tTIc
http://youtu.be/Q1u44kcuWzs
http://youtu.be/bpQW6yoDjCA

Comments

고무줄 넓은생 노랑 1000 0159 7x1 500 1개입
칠성상회
당기는 1초 완성 리본장식 9cm 포장재료
칠성상회
앱코 COX CH60 사운드플러스 (화이트)
칠성상회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