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코레일톡 채팅상담’으로 열차시간 알려준다

[문화뉴스 차미경]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열차시간, 좌석예매 등 철도이용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코레일톡 채팅상담’ 서비스를 27일부터 시작한다.승차권앱 ‘코레일톡 채팅상담’ 서비스는 이용객 질문에 상담원이 직접 답을 남기는 방식으로 일반 ‘챗봇’ 프로그램의 규격화된 답변과 달리 고객 맞춤형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기존에 청각장애인을 대상으로 제한적으로 제공해온 서비스를 스마트폰 ‘채팅상담’이 대중화됨에 따라 확대하게 됐다.코레일톡 고객센터 메뉴에서 ‘채팅상담’ 아이콘을 선택하면 일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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