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2019년 산림교육 운영사업 중간보고회 개최

2019.09.23 산림청
인쇄 목록

2019년 산림교육 운영사업 중간보고회 개최

- 8월 말 기준 총 41,326명에게 산림서비스 제공-

 

□ 남부지방산림청 영덕국유림관리소(소장 금시훈)는 지난 9월 19일 ‘2019년 산림교육 운영사업(숲해설·유아숲교육)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 이번 중간보고회에서는 지난 3월 공모를 통해  산림교육 위탁운영 사업자로 선정된 ‘사회적 협동기업 숲과 사람’ 과 상반기 추진성과 및 하반기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산림교육 운영사업 시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통해 개선방안 도출하고자 하였다.

□ 올해 영덕국유림관리소는 위탁사업을 통해 유아, 초?중·고등학교 및 일반시민은 물론 장애인, 노인 등 사회소외 계층까지 포함하여 올해 상반기 8월말 기준 총 41,326명에게 산림복지 서비스를 제공했다.

□ 또한, 산림복지서비스 체험자 유형에 따라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한편, 계절별?월별 또는 체험장 환경에 따라 특색 있는 산림서비스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산림교육의 질을 향상시켜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 금시훈 영덕국유림관리소장은 “숲에 대한 관심과 사회적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산림복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등 지속적인 노력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자료는 산림청의 보도자료를 전재하여 제공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