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의식 / Victim Mentality

공연 소식입니다!

이야기꾼 0 4,194 2017.10.24 18:29

반갑다 노예들아. 크로커다일이다.

오랜만에 공연 소식이 있어 몸소 행차 한다.

현재 2집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라 웬만한 공연 섭외는 냉정하게 거절하고 있는 중이다만. 할로윈인데 우리가 또 아무것도 안하기도 좀 그렇고 하고 해서 이렇게 직접 글을 올리는 이유는 피해의식 페이지를 운영하는 뚱땡이가 게으르기 짝이 없는 놈이기 때문이다. 사실 우리는 365일 할로윈인 상태이기 때문에 별 감흥이 없지만, 너희 노예들이 364일동안 매일 가열찬 노역에 시달리다가 겨우 하루 자유롭게 쉬는 날임을 감안하여 그동안 고생들 많이 했으니 잠깐 뭐 치하나 할겸 몸소 발걸음을 옮기기로 결정했다는 것 이다.

평소의 공연이었다면 나의 전시안 (All Seeing Eyes) 를 통해 참석을 하지 않거나 늦게 온 자들에게 사형(Death Panalty)을 일찍 온 이들에겐 그냥 간단하고 형식적인 고문만을 선사하는 신상필벌(Dispensation Of Justice Both To Services And Crimes)이 필수지만, 이번 레드 크립쇼에는 상금 100만원이 걸려있는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도 있고, 내가 잘 모르는 별로 유명하지 않은 자들과 함께 공연을 하기도 하니 뭐... 나를 처음보는 자들도 있을것으로 생각되어 이번 한번만 나의 전매특허인 자비(Mercy)를 한번 베풀어 볼까 한다. 그러니깐 내말은 이번만큼은 형식적인 고문도 하지 않겠다 이런 말이다.

하지만 방심해서는 안된다. 항상 기본을 지켜야 한다 이런 말이야. 안오거나 늦게 오는 자들은 변함없이 사형이 언도될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내 시력은 왼쪽 오른쪽 모두 10.0 으로 이는 나주평야에서 30km 떨어진 곳에 서있는 사람의 옷도 어떤 메이커인 지 모두 구별 가능하다는 말이다. 공연장이 어두워서 구분을 못할것이라 생각하고 가볍게 행동하는 자들이 있겠지만 법을 바로 세우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한다는것을 명심하도록.

이제 2집 앨범 준비가 막바지다. 공연이 많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2집에 들어갈 신곡또한 너희 똥막대기들에게 친히 들려줄 예정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스터를 참조하도록....

일시 : 2017년 10월 28일 (토) 18시00분
장소 : 하우스 오브 레드락
그럼 20000...

Comments



2단 4단 독서대
칠성운영자
무극사] 1500 방안 보고서 (A4) 60권 묶음
칠성운영자
프로텍티브 퍼팩트 방수 자동차 커버 XL 사이즈
칠성운영자
1시리즈 그레이 겨울 핸들커버
칠성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