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방위사업청]방위사업청, 우수 방산물자 및 핵심기술 개발자 포상

btn_textview.gif

ㅇ 방위사업청(청장 왕정홍)은 12월 5일(목)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우수 방산물자 및 핵심기술 연구개발에 기여한 개발자들을 포상하기 위한『2019년도 연구개발 장려금 수여식』을 개최한다.


ㅇ 이날 수여식에서는 국방과학연구소, 국방기술품질원, 방산업체 등 방산물자 및 핵심기술 개발에 종사하는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하여 국방연구개발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수상자들을 축하할 예정이다.


ㅇ 연구개발 장려금 제도는 국방연구개발 현장에서 묵묵히 연구개발과 기술개발에 몰두하고 있는 연구원과 관련 종사자들을 격려하여 사기를 진작하고, 이를 통해 국방연구개발의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한 제도이다.
?△ 매년 말 개발이 완료된 사업 중에서 산?학?연?군 전문가들의 엄정한 평가를 거쳐 우수한 실적을 거둔 단체 및 개인에게 장려금이 지급되며, 총 장려금 규모가? 약 6억 원*에 달하는 등 국방연구개발 분야에서 가장 큰 규모의 시상이다.
??? * 관련 근거 : 방위사업법 제40조(기술인력의 처우 등), 연구개발 장려금 지급규정
??? ** 금상 5천만 원, 은상 2천만 원, 동상 15백만 원, 장려상 1천만 원


ㅇ 이번 수여식에서는 국방과학연구소의 “항공기용 신호정보 수집체계 개발사업”이 영예의 금상을 받는다. 항공기용 신호정보 수집체계는 한반도 주변국의 통신장비, 전자장비와 미사일 발사 시 발생하는 위협 신호 등에 대한 정보를 수집, 분석할 수 있는 체계로써 향후 우리 군의 독자적인 정보수집 능력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ㅇ 이밖에도 주식회사 KTE의 “장보고-Ⅲ(batch-I) 통합 플랫폼 관리체계 개발”,? S&T 중공업의 “120밀리 자주박격포(박격포체계) 체계개발”, 국방기술품질원과 ㈜테스가 함께 협력하여 국산화한 “T/FA-50 항공기용 탄약 이송 시스템 개발” 등 총 34건의 연구개발 성과가 선정되었으며 해당 개발에 참여한 연구원과 기술자 200여 명에게 장려금이 지급된다.? <끝>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알파 베이직 젯소 500ml
칠성상회
3M 전자계산기 SJC-830P
바이플러스
토이웍스 KC정품 유유자적오리 애착인형 100cm
칠성상회
방우 시가 소켓 12V - 24V 겸용 카라반 캠핑카 DIY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