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영화 / Video

우주전쟁 (War of the Planets) 1966

행성 전쟁 ( 이탈리아어 : I Diafanoidi Vengono da Marte , lit. 'The Diaphanoids Come From Mars'는 1966년 이탈리아 SF 영화 로 , Joseph Fryd와 Antonio Margheriti 가 제작 하고 Margheriti가 감독했으며 Tony Russel 과 Lisa Gastoni 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 러셀의 이름은 오프닝 크레딧에서 "토니 러셀"로 잘못 표기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1966년 유럽 전역에서 극장 개봉되었습니다. 줄거리와 각본은 이반 라이너(Ivan Reiner) 와 레나토 모레티(Renato Moretti) 가 썼습니다.

이 영화는 Gamma-One 시리즈 의 두 번째 영화 로 Wild, Wild Planet (일명 I Criminali della Galassia ("은하계 범죄자"))의 뒤를 따르고 행성 간의 전쟁 (일명 Il Pianeta Errante ("배회하는 행성") 이전입니다. )) 및 Snow Devils (일명 La Morte Viene dal Pianeta Aytin ("죽음은 Aytin 행성에서 온다")).

플롯 

21세기 중반 새해 전야 에 [1] 우주 정거장 Alpha-Two는 불가능한 "음성 방사선" 수치를 보고하고 민주 연합(UD) 본부와의 연락이 두절되었습니다. 조사를 위해 타이스 선장과 그의 승무원이 파견됩니다. 그들은 녹색으로 빛나는 에너지 존재 의 공격을 받기 전에 Alpha-Two 승무원이 움직이지 않고 일부가 죽은 것을 발견합니다 생물들은 Tice의 승무원을 움직이지 못하게 만들고 우주 정거장은 사라집니다. 우주 정거장 Gamma-One에서 Halstead 사령관은 나머지 우주 정거장을 조사하기 위해 우주선을 보내고 해골 승무원을 제외한 모든 사람을 대피시킵니다 . 한편 지구상에서는 생물체가 Dubois 선장을 소유하고 그를 사용하여 고등 과학 연구소의 원자로에 침입했습니다. 소유된 Dubois는 "전체의 이익"을 위해 "공생 파트너십"을 제안하는 메시지를 UD에 보냅니다.

에너지 존재들이 각 우주 정거장을 점령하고 지구를 둘러싸면서 Dubois는 그들의 요구를 전달합니다. Halstead와 그의 승무원은 화성으로 이동하여 자동화된 우라늄 광산에서 실종된 기지와 외계인 기지를 찾습니다. 탐험하면서 그들은 "열정과 감정" 때문에 에너지 존재와 합쳐지지 못한 여러 Delta-Two 승무원의 시체를 발견합니다. Dubois는 외계 존재가 안드로메다 은하계 의 "Diaphanoids" 이며 인간을 숙주로 필요로 함을 밝힙니다. Halstead와 그의 팀은 "개최"식을 지켜봐야 하며 그 결과 몇 명의 사망자가 더 발생합니다. 그들은 한 쌍의 여성 역무원을 구출하고 납치범들과 근접전을 시작합니다. 외벽 패널을 열면 공기가 배출되면서 화성 표면을 건너 근처 우주선으로 탈출하여 기지 내부의 모든 사람이 죽습니다. UD 함대가 기지를 폭격하기 위해 도착했지만 Halstead의 함선은 스스로 이륙할 수 없습니다. Diaphanoids가 탈출하는 것을 꺼려하는 Halstead는 함대가 폭탄을 떨어뜨릴 것을 요구합니다. 비록 그것이 거의 확실하게 그를 죽일지라도 말입니다. 운 좋게도 그들은 UD 공격의 폭발을 사용하여 우주선을 궤도로 안전하게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지구로 돌아온 Halstead는 UD 명예훈장을 받고 직무유기 혐의로 군법회의에 회부 됩니다. 그의 "처벌"은 그의 가장 기꺼이 애인인 코니 고메즈와 함께 고위 장교 숙소의 고급 스위트 룸에 국한되는 것입니다.

캐스팅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