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우리은행, 라이즈(RIIZE) 손잡고 확 젊어진다...잘파세대 겨냥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우리은행이 광고모델로 그룹 라이즈(RIIZE)를 추가 발탁했다.우리은행은 젊은 세대와의 소통 강화와 이미지 혁신을 위해 대세 아이돌 '라이즈(RIIZE)'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라이즈는 작년 9월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그룹이다. 2024년 3월 신인 아이돌 브랜드 평판에서 1위를 차지하고, 미국 그래미닷컴, 애플뮤직, 샤잠 등에서 2024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 선정됐다.지난 12일 우리은행이 공개한 라이즈 티징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피드 합산 조회수 500만을 돌파
0 Comments

학습 교재용 원형자석 지름20mm두께3mm (200개입)
칠성상회
이케아 UNDERHALLA 운데르홀라 알파벳 숫자 카드
바이플러스
알파 휴앤톤 칼라리스트 중 120 / 180X58
칠성상회
플라스틱제본링 16mm 흑 100개 카피어랜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