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삼성물산 패션, 숄 ‘고민시 샌들’ 인기 솔솔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고민시가 앰배서더 모델로 활용하고 있는 숄의 ‘청키 코르크 샌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Scholl)’은 지난달 배우 고민시를 한국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한 후, ‘고민시 슈즈’로 알려지며 슈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7일 밝혔다.특히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청키 코르크 샌들’은 4월 들어 전달 보다 매출이 500% 신장하며 호조세를 보였다. 코르크 샌들은 100년이 넘은 헤리티지를 가진 기술력을 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