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책 읽는 대한민국] 『4.0시대 애니메이션 브랜드 전략』

초연결 시대, 4.0시대다. 모든 것이 변했다. 시장도 변하고, 매체도 변하고, 소비자도 변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콘텐츠도 변해야 한다. 애니메이션은 유아동이 주 타깃층이었으나 성인 마니아들이 합류하면서 시장이 안정적으로 확대됐다.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와 스토리가 브랜딩 되면 제작, 플랫폼, 소비자가 함께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다. 혁신을 통해 가치가 명확해지면 소비자들의 소비는 대물림되고, 지속가능한 브랜드가 될 수 있다. 이 책에서는 애니메이션의 브랜딩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조건(제작 방식, 지원 정책 등)을 살펴보고
0 Comments

이케아 MALA 몰라 분필 9개입
바이플러스
그린 책상깔판 데스크고무판 A3
칠성상회
G80 햇빛가리개 우산 링타입 앞유리 차박 암막 차량용
칠성상회
차량용 햇빛 창문 아기 블라인드 가리개 가림막 차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