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함소아제약과 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 건강기능식품의 구매자와 사용자 인식 및 태도 FGI진행

함소아제약과 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는 '임실군 독활 및 엉겅퀴 홍보마케팅' 사업 운영에 있어 소재브랜드 및 갱년기/관절건강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알아보기 위해 FGI를 진행했다고 밝혔다FGI는 엉겅퀴, 독활 관련 사전 온라인설문조사 응답자 1,690명 중, 5쌍을(엄마, 딸) 선정하여 갱년기와 관절건강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이번 인터뷰를 통해 모녀의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에 대한 인식의 갭과 현황정보를 살피고, 격차해소를 위한 개선과제와 방안을 고민해보며 향후 정책연구 방향을 모색해보는 시간을 가졌다.설문에 참여한 5쌍의 모녀 그
0 Comments

3M 포스트잇 팝업 엣지 디스펜서 콤보 ED-100
바이플러스
이케아 MALA 몰라 화이트보드펜 4색
바이플러스
물놀이 성인 어린이 암튜브 팔튜브 물놀이튜브 암링
칠성상회
손쉬운 내차관리 C99김서림방지제200ml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