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KBS 다큐 PD의 유튜브 도전, 이것은 다큐인가? 시트콤인가?

[문화뉴스 MHN 선수빈 기자] 전 세계 유튜브 하루 시청 시간 10억 시간, 월 방문자 20억 명, 채널 수 37억 9천만 개. 바야흐로 유튜브가 콘텐츠를 장악한 시대가 된 것이다. 영상 플랫폼으로 유튜브의 영향력이 급부상하는 상황에서 TV는 어디로 가야 하는 것일까, 21일(목)과 오는 28일(목) 밤 10시 KBS '다큐 인사이트'에서는 유튜브의 급부상에 따른 콘텐츠 환경의 변화를 '시청률에 미친 PD들' 2부작을 통해 다룬다. KBS PD들이 유튜브에 직접 도전하면서 겪는 좌충우돌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순도 100% 리얼리티
0 Comments

3M 포스트잇 팝업 엣지 디스펜서 콤보 ED-100
바이플러스
이케아 MALA 몰라 화이트보드펜 4색
바이플러스
물놀이 성인 어린이 암튜브 팔튜브 물놀이튜브 암링
칠성상회
손쉬운 내차관리 C99김서림방지제200ml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