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연플리·에이틴 등 웹드 명가 '플레이리스트' 브랜드 재정비 "넘버원 디지털 스튜디오로 거듭"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웹드라마 명가' 플레이리스트가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제시하며 제2의 도약을 선언했다.플레이리스트는 18일 공감·즐거움·선도·성장이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와 아시아 대중문화 시장을 선도하는 '넘버원(NO.1) 디지털스튜디오'로 거듭나려는 비전에 맞춰 로고와 슬로건 등을 교체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교체된 CI(Corporate Identity)는 '공감'에 초점을 맞추고 플레이리스트의 주된 사용자인 디지털 세대와 '소통' 한다는 의미를 담아 말풍선과 'P'를 직관적으로 드러냈다. 브랜드 슬로건 '플레이
0 Comments

프로비즈 고주파 클립보드 A5
칠성상회
차량용 정보보호 시크릿 야광 주차 번호판 DD-10700
칠성상회
오피스존 이중 창봉투 100매입 대량 우편 무지 봉투 O
칠성상회
NF쏘나타 페인트 Y5 스티커 슬릭실버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