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비대면 시대의 직장인 글쓰기… “간결한 글에 이야기를 입히자”

[독서신문 송석주 기자]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시대’와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시대가 본격적으로 도래했다. 특히 비즈니스 영역에서 ‘더는 만나주지 않는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말’이 아닌 ‘글’이다. 장황한 말보다 더 잘, 오래 기억되는 한 줄의 글이 세일즈의 성과를 결정하는 시대가 된 것이다. 고객의 욕구를 자극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직장인이 갖춰야 할 ‘세일즈 글쓰기’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책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의 저자 이수민은 “비대면이 뉴노멀(새로운 기준)로 자리 잡
0 Comments

3M 8997 폴리이미드 캡톤테이프 20mm x 32.9M
바이플러스
가정용 코팅기 KOLAMI-324 4롤러 A3 무소음 무기포
칠성상회
물고기 애벌레 원목 낚시놀이 장난감
칠성상회
반짝반짝 보석스티커(1000원X20개)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