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고객 만족도 90%가 긍정적…소비자 ‘이목 집중’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자체적으로 실시한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에서 약 90% 이상을 기록해 성혼을 원하는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해당 설문조사를 실시하기 위해 해당 업체에서 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한 '기대 만족도'와 현재 해당 업체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용 만족도’로 나눠 조사했다.조사 결과 '기대 만족도'는 가입상담 부문 △가입 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에서 전문성이 82%, 친절성이 91%로 나와 평균 86.5%를 기록했다. '이용 만
0 Comments

3M 포스트잇 팝업 엣지 디스펜서 콤보 ED-100
바이플러스
이케아 MALA 몰라 화이트보드펜 4색
바이플러스
물놀이 성인 어린이 암튜브 팔튜브 물놀이튜브 암링
칠성상회
손쉬운 내차관리 C99김서림방지제200ml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