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크래프트브로스, 열대과일향으로 뒷 맛이 깔끔한 ‘스마일리 맥주’ 출시

[문화뉴스] 수제맥주 기업 크래프트브로스(대표 강기문)가 전 세계적으로 희망과 긍정의 아이콘으로 유명한 스마일리(Smiley)와 손잡고 ‘스마일리 맥주 (4.5%, 500ml)’ 를 출시하며 편의점 CU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올해로 탄생 50주년을 맞은 스마일리는 노란 동그라미에 웃는 얼굴을 한 일러스트로 '미소를 통해 세상에 행복을 전파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지난 1972년 프랑스 언론인 플랭클린 루프라니가 좋은 소식을 알리기 위해 일간지 '프랑스 스와르' 첫 면에 사용하기 시작한 후부터 희망과 긍정의 아이콘이 됐다.‘
0 Comments

차량용 햇빛 창문 아기 블라인드 가리개 가림막 차
칠성상회
시스맥스 모도 스토리지 박스 다용도 정리함 보관함
칠성상회
[모리스] 노크식네임펜S(흑색 1자루 0.7mm)
칠성상회
수기장부 200P 보조부 보조장부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