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서울시, 소상공인 온라인시장 진출 지원…교육부터 입점지원까지

[문화뉴스 차미경] 서울시가 소상공인들의 체계적인 온라인시장 진입과 안정적인 정착을 돕기위해 나섰다. 바쁜 소상공인들이 원하는 시간에 수강할 수 있는 맞춤형 온라인교육과 국내 유명 유통사 상품기획자(MD)와 1대 1로 연결해주는 상담회를 개최해 실제로 온라인판로를 확보하는 것이 이번 지원의 핵심이다.지원 대상은 상시근로자 5~10인 미만(제조업, 광업, 건설업, 운수업 10인 미만, 기타 업종 5인 미만), 사업자등록증 상 주소지가 서울시로 돼 있는 소상공인이다.실제로 서울기술연구원이 소상공인 291명을 대상 조사 결과, 골목상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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