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아이엠샴푸, MZ 세대 공략 샘플링 전략으로 고객 접점 확대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런칭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전문 브랜드 아이엠샴푸가 MZ 세대를 타깃으로 한 샘플링 전략으로 고객 접점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아이엠샴푸는 기획 단계부터 콘셉트와 디자인, 향, 기능성, 모델 선정과 유통망까지 철저히 MZ세대를 정조준하여 탄생한 브랜드다. 트렌드 아이콘 가수 비비를 모델로 기용해 비비 샴푸라는 별칭이 생겼을 정도로 젊은 층에 타깃화된 만큼, 고객들이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인 샘플링 또한 MZ 세대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발 맞춘다는 전략이다.지난
0 Comments

3M 1181 동테이프 동박테이프 25mm x 1M
바이플러스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
아톰)포트폴리오내지(A3/20매/R112)
칠성상회
스타렉스2열모기장 스타렉스모기장 스타렉스2열방충망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