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 Global

외교부 "토론토 차량돌진 우리국민 1명 중상 확인"

이야기꾼 0 1501
기사 이미지(토론토 AP=연합뉴스) 23일(현지시간) 캐나다 토론토에서 차량돌진 사건이 발생한 직후 긴급 구조대가 사건 현장 주변 도로를 봉쇄하고 있다. 외신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30분께 흰색 밴 차량(승합차)이 토론토 북부의 핀치 대로에서 인도를 향해 돌진, 보행자 최소 10명이 숨지고 15명이 다쳤다. 운전자는 현장에서 체포됐으며, 수사당국은 테러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조사를 벌이고 있다. lkm@yna.co.kr



"3명 피해 신고 접수…나머지 2명은 피해여부 확인중"

(서울=연합뉴스) 조준형 기자 = 23일(현지시간) 캐나다 토론토에서 발생한 차량돌진 사고와 관련, 현재까지 한국 국민 1명이 중상을 입은 것으로 확인됐다고 외교부가 밝혔다. 

외교부 당국자는 24일 "현재까지 우리 국민 3명에 대한 피해 추정 신고가 접수돼 그 중 1명이 중상을 입은 것으로 확인됐으며, 다른 2명의 피해 여부를 현지 경찰 및 병원에 지속 확인중에 있다"고 말했다. 

외교부 당국자는 이어 "주토론토총영사관은 담당 영사들을 현장에 급파해 현지 경찰, 병원, 검시소 등을 일일이 방문해 우리 국민 피해여부를 지속 확인해 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외교부 당국자는 또 캐나다 현지 공관 및 영사콜센터로 접수된 우리 국민 연락 두절자가 3명 있었으나 이들은 모두 안전이 확인됐다고 전했다.  








어찌 이런 일이.

0 Comments

미세모 미니 틈새 먼지제거 브러쉬 투명보호캡 포함 자동차 실내 청소솔
칠성상회
아톰)포트폴리오내지(A3/20매/R112)
칠성상회
스타렉스2열모기장 스타렉스모기장 스타렉스2열방충망
칠성상회
먼작귀 치이카와 복불복 지우개 랜덤 뽑기 (60개 1박스)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