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 Global

中 화장품 시장, 착한 성분이 소비자 구매 기준으로 부상

-?브랜드 인지도보다 유해하거나 불필요한 성분을 뺀 착한 화장품이 인기 -

-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화장품 성분을 분석해주는?앱과 뷰티 왕홍 인기몰이 중 -



?

똑똑해진 화장품 소비자

?

? ㅇ?중국 소비자들이 화장품 성분에 주목하고 있음.

?? -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조사업체인 웨이언(?恩?Venndata)이 발표한 ‘2018년 쐉쓰이 헬스&뷰티 부문 매출 순위 및 소비자 연구(2018?11美???品???排行?消?者?究)’에 따르면 중국 소비자의 45%가 적극적으로 성분을 살펴보고 화장품을 구입하는 것으로 조사되었음.

?? - 이는 온라인을 통한 정보의 접근이 용이해지면서 화장품에 함유된 화학성분의 유해성에 대한 소비자 교육이 빠르게 이뤄지고 있기 때문임.

?

? ㅇ?특히 20~30대?젊은?여성들?사이에서 화장품 성분을 분석해주는?앱의?인기가 상승하고 있음.

?? - 대표적인 성분 분석 앱은 메이리슈싱(美?修行)임. 화장품의 모든 성분을 표시하고, 미국 환경보호그룹(EWG)에서 공개한 자료를 바탕으로 성분별 안전도 등급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함. 또 실제 사용자들의 리뷰와 평가를 통한 실시간 순위도 확인할 수 있음. 기본적인 스킨케어 제품부터 몸에 사용하는?향수, 네일, 물티슈 등 시중에서 유통되는 200만 개 이상의?제품 성분을 제공함.

?? - 메이리슈싱은 현재까지 모바일 다운로드 건수가 1천만 건이 넘어섰으며, 최근에는 칭쑹펀드(?松基金)로부터 1천만?위안 규모의 투자를 받았음.

?

화장품 성분 분석 앱 메이리슈싱

0 Comments

알파 베이직 젯소 500ml
칠성상회
3M 전자계산기 SJC-830P
바이플러스
토이웍스 KC정품 유유자적오리 애착인형 100cm
칠성상회
방우 시가 소켓 12V - 24V 겸용 카라반 캠핑카 DIY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