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 Global

이집트 공조시스템 전시회(HVAC-R Egypt Expo - ASHRAE) 참관기

- HVAC-R Egypt Expo - ASHRAE, 이집트 공조시스템 관련 전시회 성황리 개최 –

- 신행정수도 건설에 따른 건설붐으로 이집트 내 건물 공조시스템 관련 제품 수요 증가 예상 -

 

 

 

올해로 5년차를 맞이한 HVAC-R Egypt Expo – ASHRAE는 전 세계 공조시스템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전시 및 판매하는 전시회로 지난 전시회에는 한국업체 4개사를 포함해 전 세계에서 약 186개사가 참여한 바 있는 국제 전시회이다. 2021년에는 코로나19 이슈로 한국업체의 직접 참여보다 현지 에이전트사의 참여로 대체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집트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공기 정화 등 공조시스템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인만큼 이번 전시회에서도 공조시스템에 대한 국제적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직접 현장을 방문해서 현지 참가 업체들과 관련 인터뷰를 진행하였으며, 전시회 참가업체들이 전하는 한국업체들의 이집트 공조시스템 시장 진출 전략을 간략히 소개하고자 한다.

 

ㅇ 전시회 개요

행사명

HVAC-R Egypt Expo - ASHRAE

개최기간

2021년 4월 1일 ~ 3일 (총 3일)

개최지

이집트 카이로 Egypt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EIEC)

한국 참가기업 수

직접 참가기업 없음

주관

Cairo Expo

전시규모

총 140개사 참여(11,000sqm)

주요 전시품목

난방&냉장기기, 공기순환기, 에어컨 시스템, 절연 시스템 제품 등

구성

총 2개 홀

 

ㅇ 전시회 소개

HVAC-R Egypt Expo - ASHRAE은 올해 5회차를 맞이한 난방냉방기기, 공기순환기, 에어컨 시스템 등을 전시하는 국제 전시회이다. 중동지역 뿐 아니라 인도, 중국 등 전 세계 제조업체의 난방&냉장기기, 공기순환기, 에어컨 시스템, 절연 시스템 제품을 경험하며 혁신적인 제품을 공급 및 조달할 수 있는 전시회이다. 주요 제조업체 뿐 아니라, 다양한 기술자들이 참여한만큼 공조시스템의 미래 전략에 대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하고 있다.

 

ㅇ 전시회 특징

HVAC-R Egypt Expo - ASHRAE은 중동 지역을 비롯한 전 세계 관련 기업이 자사의 제품을 전시할 수 있는 플랫폼의 역할을 한다. 참가자 및 참관객들에게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지역 뿐 아니라 중국, 미국 등 다양한 유망한 공조시스템 장비 및 서비스 업체를 소개하고 관련 산업 분야의 특별한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는 역동적인 국제 전시회 중 하나이다. 중동 지역 소재 기업들의 참여 외에도 미국, 이탈리아, UAE, 중국 같은 국가의 기업들이 참여하여 여러 원산지를 가진 공조시스템 제품과 서비스를 대규모로 전시하였다.

 

ㅇ 전시 현장 사진

<전시회 현장사진1>

<전시회 현장사진2>

0 Comments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